서비스 안내

자주하는질문

게시물 검색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16 배송안내

    배송일을 미리 지정할 수 있나요?

  • 15 제품안내

    단계별 사용재료를 알고 싶어요!!

     
  • 14 회원안내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기를 할 수 있나요?



    13 제품안내

    단계별로 조리방법이 궁금합니다.





     
     
  • 12 배송안내

    수령날짜나 수령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 배송수령일 지정 ]

    처음요리는 주문시 배송수령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 > 받으시는 분 > 배송일 > 날짜선택을 통해 원하시는 배송수령일을 지정하시면 됩니다. 

    배송수령일을 지정하지 않을 경우 가장 빠른 배송일로 자동 설정됩니다. 


    [ 배송수령시간 지정 ]

    처음요리는 배송수령시간 지정이 불가합니다. 

    협력사 CJ대한통운택배를 통해 배송드리고 있으며, 

    지역별 배송시간이 상이하여 배송시간 안내가 별도로 안내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11 배송안내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주문 상태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상세페이지 를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10 주문안내

    주문을 취소 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주문 상태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상세페이지 > 결제내역 을 통해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 9 주문안내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처음요리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회원으로는 주문이 어려우니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8 배송안내

    오늘 주문하면 언제 오나요?

    평일기준 오후 2시 이전 주문의 경우 당일 발송, 그 이후 주문의 경우는 익일 발송됩니다. 

    평일기준 발송일 다음날 수령 가능합니다. 


  • 7 배송안내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처음요리는 협력사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배송드리고 있습니다. 

    처음요리 제품은 제품에 따라 냉동 배송일반 배송으로 분류하여 배송 드립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한 최적의 포장 형태를 적용하고 있으며

    협력사인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안전한 배송 드리겠습니다. 

  • 6 배송안내

    배송비가 있나요?

    3만 5천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이며, 그 미만으로 주문하실 경우 4,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5 회원안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배송 진행 또는 취소/교환/반품/환불 등이 진행 중일 경우 완료 후 회원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탈퇴하실 경우 회원 등급, 포인트, 쿠폰, 마일리지 등은 초기화 및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신 ID를 제외한 다…

  • 4 회원안내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1). 모바일

    [마이페이지] >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찾기] > 이름, 이메일 인증 후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PC

    PC 상단의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이름, 이메일 인증 후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1). 모바일

    [마이페이지] >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 이름, 아이디, 이메일 인증 > 발송된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2). PC

    PC 상단의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이름, 아이디, 이메일 인증 > 발송된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3 회원안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된 후의 주소나 연락처 수정은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에 한해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 [주문 내역 상세] > [배송정보]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2 회원안내

    아이디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하나 회원 등급, 포인트, 쿠폰, 마일리지 등은 초기화 및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