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안내

자주하는질문

게시물 검색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6 회원안내

    궁금한게 있어요!

    홈페이지 1:1문의하기 혹은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 질문하신 후 답변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선문의 혹은 홈페이지 1:1문의하기보다 카카오톡을 통해 조금더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1:1문의하기, 카카오톡 문의하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톡 문의하기

    PC ▶  홈페이지 하단 고객행복센터 1:1문의하기 선택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모바일 ▶ 하단 마이페이지> 하단 1:1문의하기 선택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카카오톡>"처음요리" 검색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2) 1:1문의하기

    PC ▶  홈페이지 하단 고객행복센터 1:1문의하기 선택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모바일 ▶ 하단 마이페이지> 하단 1:1문의하기 선택 후 문…

  • 5 회원안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배송 진행 또는 취소/교환/반품/환불 등이 진행 중일 경우 완료 후 회원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탈퇴하실 경우 회원 등급, 포인트, 쿠폰, 마일리지 등은 초기화 및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신 ID를 제외한 다…

  • 4 회원안내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1). 모바일

    [마이페이지] >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찾기] > 이름, 이메일 인증 후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PC

    PC 상단의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이름, 이메일 인증 후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1). 모바일

    [마이페이지] >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 이름, 아이디, 이메일 인증 > 발송된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2). PC

    PC 상단의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이름, 아이디, 이메일 인증 > 발송된 이메일 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3 회원안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된 후의 주소나 연락처 수정은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에 한해서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 [주문 내역 상세] > [배송정보]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2 회원안내

    아이디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하나 회원 등급, 포인트, 쿠폰, 마일리지 등은 초기화 및 소멸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 1 회원안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모바일

    모바일 화면 하단의 [마이페이지] > [로그인/회원가입] 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PC

    PC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